■ 문서 개요
회의실 이름을 변경 후 Outlook Application에서 업데이트된 정보를 가져올 수 없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기술
■ 변경 시나리오
기존의 회의실 대표 이름 및 전자메일 주소를 변경합니다.

사용자의 Outlook Application에서 회의실을 재설정할 경우 “업데이트 할 수 없음”으로 표시됩니다.

■ 해결 방법
1. Outlook에서 기존의 일정에 추가가 되어 있으신 분들은 기존 추가된 일정을 삭제합니다.

2. 일정 추가 → 회의실 목록에서 → 대회의실 →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3. 대회의실의 정보가 “업데이트할 할 수 없음”으로 진행되므로, 체크를 해제합니다.

4. Outlook을 종료합니다.
5. 키보드의 Windows + R키를 눌러 실행창을 열고 outlook.exe /resetfoldernames을 실행하여 Outlook을 실행합니다.

6. Outlook이 실행되면 “일정”에서 “대회의실”을 선택하면, 기존의 일정을 포함한 모든 내용이 다시 정상적으로 표기됩니다.
만약, 한번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4,5,6을 2~3회 반복하여 해결 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 > Exchange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 [Exchange] 그룹 메일 주소로 메일 대신 보내기 (0) | 2022.02.04 | 
|---|---|
| [Exchange] 사내 스케쥴 관리 방법 (0) | 2021.12.30 | 
| [Exchange] Exchange Online에서 이메일 헤더로 화이트리스트 작성 (0) | 2021.11.17 | 
| [Exchange Online] 발송 승인 메일 구성하기 (0) | 2021.09.30 | 
| [Exchange] 차단(격리) 메일 정상 수신 방법(도메인 허용) (0) | 2021.09.2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