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서 개요
모든 권한을 가진 사용자라도 다른 사람 이름으로 보내기 또는 대신 보내기 사용 권한이 없으면 그룹 메일의 주소로 전자 메일을 보낼 수 없습니다.
해당 문서에서는 대신 보내기 사용 권한 설정에 대해 기술
■ 대신 보내기 사용 권한 설정
1. [Microsoft 365 관리자 페이지] 접속 > [Exchange 관리센터] 접속
2. [Exchange 관리 센터] > [클래식 Exchange 관리 센터] 접속
3. [받는 사람] > [그룹] > [그룹] 선택 > [편집]
4. [그룹 편집] > [그룹 위임] > 사용자 추가 후 저장
■ 메일 대신 보내기 발송 확인
1. [Outlook] > [옵션] > [보낸 사람] > [기타 전자 메일 주소]
2. 그룹 이름 검색 및 그룹 선택 후 확인
3. 보낸 사람 이름 확인 후 전송
4. 메일 수신 확인
- 메일 수신 시 아래와 같이 누가 대신 보냈는지 표시됨
'Office 365 > Exchange Online' 카테고리의 다른 글
[Exchange Online] 메일 규칙 - 외부 발송 메일 승인 규칙 (0) | 2022.02.15 |
---|---|
[Exchange] 공유 사서함 주소로 메일 보내기 (0) | 2022.02.04 |
[Exchange] 사내 스케쥴 관리 방법 (0) | 2021.12.30 |
[Exchange] 회의실 이름 변경 후 내용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 (0) | 2021.12.17 |
[Exchange] Exchange Online에서 이메일 헤더로 화이트리스트 작성 (0) | 2021.11.17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