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ice 365

[Exchange] 회의실 이름 변경 후 내용 업데이트 오류 해결 방법

by (주)엠플 2021. 12. 17.

문서 개요

회의실 이름을 변경 후 Outlook Application에서 업데이트된 정보를 가져올 수 없는 오류를 해결하는 방법에 대해 기술

 

변경 시나리오

기존의 회의실 대표 이름 및 전자메일 주소를 변경합니다.

사용자의 Outlook Application에서 회의실을 재설정할 경우 업데이트 할 수 없음으로 표시됩니다.

■ 해결 방법

1. Outlook에서 기존의 일정에 추가가 되어 있으신 분들은 기존 추가된 일정을 삭제합니다.

2. 일정 추가 회의실 목록에서 대회의실 확인버튼을 누릅니다.

3. 대회의실의 정보가업데이트할 할 수 없음으로 진행되므로, 체크를 해제합니다.

4. Outlook을 종료합니다.

5. 키보드의 Windows + R키를 눌러 실행창을 열고 outlook.exe /resetfoldernames을 실행하여 Outlook을 실행합니다.

 

6. Outlook이 실행되면일정에서대회의실을 선택하면, 기존의 일정을 포함한 모든 내용이 다시 정상적으로 표기됩니다.

  만약, 한번에 성공하지 못한다면 4,5,6 2~3회 반복하여 해결 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