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Open Value License

by (주)엠플 2011. 3. 21.

Open Value License 개요
귀사에 여러 종류의 라이선스 계약이 있거나 볼륨 라이선스 및 OEM 라이선스가
혼재되어 있다면 라이선스를 일일이 추적하여 관리하는 것은 매우 어렵고 번거로운 작업이 될 것입니다.

Microsoft의 Open Value License는 단일 라이선스 계약으로, 구매한 모든 Microsoft 소프트웨어를 손쉽게 관리할 수 있도록 도와드립니다.

전사 옵션 선택 시에는 적격 데스크톱의 대수를 파악하고, 파악된 대수를 기준으로 계약을 체결해 연간 비용을 지급함으로써 모든 컴퓨터에서 최신의 소프트웨어 버전을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Open Value 비전사 옵션 요약
"3년 동안 필요한 수량의 소프트웨어에 대한 비용을 분할 납부하면서,
라이선스는 직접 소유하고 싶다.”

전사적인 계약이 아니라 조직에 필요한 품목 수량의 라이선스에 대해서만 저렴하고 안정적인 연간 사용료로 장기간 소프트웨어 라이선스를 이용할 있는 계약을 원한다면 Open Value(비전사 옵션) 가장 적합합니다.



Open Value 비전사 옵션 주문 예제



Open Value 전사 옵션 요약
3년간 회사 전체의 PC에 대한 라이선스 비용을 분할 납부하고 라이선스를 직접 소유하면서, 최신 소프트웨어 버전의 표준화를 진행하고 싶다.”

안정적인 라이선스 비용의 분할 납부와 장기간에 걸쳐 저렴한 비용으로 최신 소프트웨어에 대한 사용권을 유지하고자 한다면 Open Value 전사 옵션이 가장 유리합니다.

Open Value 전사 옵션은 다음과 같은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Open Value 전사 옵션 주문 예제



Open Value subscription 요약
“연간 IT 비용을 최소화하면서 최신 버전의 소프트웨어로 표준화하고 싶다.”

Open Value subscription 영구적인 라이선스 계약이 아닌 계약 기간 동안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있는 권한을 가지는 계약입니다. PC 대수에 맞는 유연한 사용료 지불과 초기 비용 절감을 원한다면 Open Value subscription 선택하는 것이 가장 효과적입니다. Open Value subscription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Open Value subscription 주문 예제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