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eb Outlook에 개인 계정 캘린더 기능을 차단하는 방법
■ 문서 개요
Web Outlook에 개인 계정 캘린더 기능을 차단하는 방법에 대해 기술
■ 개인 계정 캘린더 기능 차단 정책 설정 및 적용
1. [Microsoft 365 관리자 페이지] 접속 > [Exchange 관리센터] 접속

- [Exchange 관리 센터] > [클래식 Exchange 관리 센터] 접속

2. [Exchange 관리 센터] > [사용 권한] > [Outlook Web App 정책] > [추가]
- 전체 사용자(Default 정책 사용)에 대해 정책을 적용하는 경우 2~5번의 작업 불필요함.

3. 정책 이름 설정

4. 정책 할당
- [받는 사람] > [사서함] > [사용자 선택] > 전자 메일 연결의 [세부 정보 보기]

- [찾아보기] 선택 후 생성한 정책 선택 후 저장

5. Powershell을 이용하여 현재 정책 설정 값 확인
명령어 : Get-OwaMailboxPolicy | ft Name, Personal*

6. PowerShell을 이용하여 개인 캘린더 기능(PersonalAccountCalendarsEnabled) 차단 및 확인
명령어 : Set-OwaMailboxPolicy -Identity DenyPersonalCalender -PersonalAccountCalendarsEnabled $false

■ 개인 계정 캘린더 기능 차단 확인
해당 정책이 적용되기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될 수 있습니다.
- 개인 캘린더 기능(PersonalAccountCalendarsEnabled) 허용(True)

- 개인 캘린더 기능(PersonalAccountCalendarsEnabled) 차단(False)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