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엠플]52시간 근로시간 단축!!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을 소개 드립니다.
| |||||||||||||||||||||||
엠플 추천 솔루션 “PC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52시간 근로시간 단축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을 소개 드립니다. | |||||||||||||||||||||||
(근로시간단축법안 통과) 이제는 휴일(토,일)도 ‘근로일’에 포함 됩니다.
즉 1주일(7일)간 근로는 52시간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
52시간: 평일40시간+연장근로12시간
(근로시간 개정안 시행 시기) 직원 300인이상 사업장,공공기관 : 2018년07월17일부터
직원 50인~299인 사업장 : 2020년01월01일부터
직원 5인~49인 사업장 : 2021일 7월 1일부터
*300인 이상 기업은 올 7월부터 바로 적용되고, 그 이하 규모의 기업들도 순차적으로 적용됩니다.
근로시간 단축 근로기준법 개정으로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을 찾는 고객사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현재 안정적이고, 가격 대비 효율성이 높은 솔루션을 취합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고객사 분들은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개발사 제품명 NetClient NetClient_PC OFF 위트젠 온타임(ON-TIME) 아이젝스 NetHelper PC-Off
| |||||||||||||||||||||||
[견적문의하기] 제품과 수량 전달 해 주시면 바로 견적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주)엠플 (Business Software, Solution Consulting Partner)
ü 전화번호: 02-501-0223 ü support@impl.co.kr
|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