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office365 기능]Office 365 Planner(플래너)

by (주)엠플 2017. 2. 27.

Office 365 Planner(플래너)

내 할 일 관리와 팀프로젝트 관리가 쉬워집니다.

Office 365 Planner 는 기존 office 365의 부족했던 할 일 관리를 채워주는 앱으로써
대형 프로젝트보다 소규모 진척 상황 / 팀 프로젝트, 팀 과제와 같은 상황에서 유용할 것으로 보입니다.

Office 365 플랜의 기능 중 일부이며, 무료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사용가능한 플랜은 아래와 같습니다.

  • Office 365 Business Essential, premium
  • Office 365 Enterprise E1, E3, E4, E5
  • Office 365 Education, Education E3, Education E4

Office 365 플랜 중 일반적인 office 기능만 사용하는 Business Pro plus 플랜에서는 사용 불가합니다.


Office 365 Planner(플래너)사용법

행 과정

1. 고객사로부터 영업 및 기술 담당자에게 이슈 전달
2. Planner 작업 추가
3. 이슈를 전달해준 사람 및 같이 진행할 사람과 작업 공유
4. 작업 진행 상황 이슈 체크
5. 작업 완료.

 

Planner 작업 추가

이슈를 전달해준 사람 및 같이 진행할 사람과 작업 공유

1.버킷, 진행 유무, 시작 및 기한 날짜를 정합니다.
2.작업을 진행할 인원에게 할당합니다.
3.프로젝트에 대한 부가적인 설명을 기입합니다.
4.프로젝트 진행 시 필요한 파일 업로드 및 링크를 지정할 수 있습니다.
5.프로젝트에 필요한 유의 사항 및 체크 리스트를 작성할 수 있습니다.
6.프로젝트에 대한 게시판 기능으로 outlook 에 동기화 되어 진척 상황을 빠르게 확인 및 소통의 용도로 활용할 수 있습니다.

 

Outlook에서 간단하게 팀별 프로젝트에 대한 진 상황 확인 용도로 사용 가능.

 

팀 전체의 할당 된 프로젝트 진 상황을 한눈에 확인 가능

 


 

Office 365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가요?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주)엠플 (Business Software, Solution Consulting Partner)
문의처: 02-501-0223
메일 문의: office365@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