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Veritas Netbackup 소개

by (주)엠플 2016. 7. 6.

☞ 가상화를 지원하는 데이터 복구 서비스

백업은 다양한 방법으로 수행할 수 있지만 복구는 그렇지 않습니다.

NetBackup은 V-Ray 기술을 구현하여 필요에 따라 물리적 환경이나 가상 환경에서 테이프, 디스크, 스냅샷 또는 클라우드로부터 데이터를 복구할 수 있는 유일한 솔루션입니다.

단일 제품이 VMware 및 Hyper-V를 지원하면서 백업, 중복 제거, 복제, 스냅샷, 어플라이언스까지 모두 통합할 수 있는 솔루션은 V-Ray 기술이 구현된 NetBackup뿐입니다.

 

 

☞ Veritas Netbackup Replication Director 새로운 기능

Replication Director는 통합적인 엔드투엔드 제어를 지원합니다. 어레이 벤더의 기본 스냅샷 및 복제 기술을 활용하여 어레이 기반 스냅샷 및 복제 스냅샷을 관리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데이터의 전체 라이프사이클에서 통합적인 정책 관리를 수행합니다.

간소화된 단일 창에서 모니터링, 알림, 리포팅을 수행합니다.

개별 파일 및 애플리케이션 복구를 최적화합니다.

 

 

☞ Veritas Netbackup Accelerator

NetBackup Accelerator는 파일 변경 비율을 확인하기 위한 검사를 없애고 클라이언트측 중복 제거를 활용하여 종합적으로 전체 백업 이미지를 구성하는 방법으로 백업에 소요되는 시간을 크게 단축합니다.

즉 증분 백업에 필요한 시간만으로 전체 복구를 수행합니다.

최대 100배 빨라진 백업으로 더욱 확실하게 SLA를 달성합니다.

데이터 전송량을 줄여 인프라스트럭처의 부담을 해소합니다.

 

 

☞ Veritas Netbackup Search 새로운 기능

NetBackup Search는 백업 환경 전반을 검색하여 eDiscovery(전자증거개시제) 및 컴플라이언스에 필요한 정보를 찾습니다.

그리고 법적 자료 보존 기능을 수행하여 필요한 파일이 만료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eDiscovery(전자증거개시제) 컴플라이언스 관련 운영 비용을 대폭 줄입니다.

관련된 정보만 찾아 보존하고 불필요한 보존을 방지하여 스토리지를 절감합니다.

 

 

☞ Veritas Netbackup 주요기능

단일 플랫폼, 단일 콘솔에서 가상 환경과 물리적 환경 전반의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보호합니다.

환경 전반의 스냅샷, 복제된 스냅샷, 백업, 복구까지 통합적으로 관리합니다.

가상 환경과 물리적 환경 전반에서 백업과 어플라이언스가 통합된, 확장 가능한 글로벌 중복 제거를 수행합니다.

가상 환경과 물리적 환경 전반에서 V-Ray 싱글 패스 백업을 수행하고 신속하게 이미지 및 파일 단위 복구를 수행합니다.

가상 데이터 보호를 자동화하고 로드 밸런싱을 통해 백업 성능을 향상시킵니다.

 

 

☞ Veritas Netbackup 주요혜택

가상 환경과 물리적 환경의 데이터를 통합적으로 보호하는 엔터프라이즈급 솔루션으로 포인트 제품이 필요하지 않으며, 미션 크리티컬 애플리케이션을 가상화할 때 우수한 가시성을 바탕으로 리소스를 활용하고 비용, 복잡성, 리스크를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몇 시간 또는 며칠에 걸쳐 수동으로 복구하거나 마운트하고 검색, 복원할 필요 없이 V-Ray 기술을 사용하여, 수분 내로 이미지 백업에서 파일 단위로 검색하고 복구할 수 있습니다.

백업 환경 어디서든 스냅샷과 복제된 스냅샷을 간편하게 관리하고 더욱 신속하게 복구합니다.

지속적으로 새로운 VM이나 복제 또는 이동된 VM을 보호하면서 불확실성을 최소화하고 백업 도중 호스트가 과부하되지 않도록 방지합니다.

NetBackup의 지능형 중복 제거 기술은 최대 98%의 중복 제거율로 스토리지 비용을 줄일 뿐 아니라, 유연성 있는 "엔드투엔드" 구축 옵션으로 백업 성능과 리소스를 최적화합니다.

 

 


문의하기

  • ()엠플 (Business Software, Solution Consulting Partner)

  • 전화번호: 02-501-0223
  • support@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