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ice 365

[TEAMS] Bulletin을 사용하여 게시판 기능을 구현하기

by 엠플 (주)엠플 2021. 6. 24.

1. Teams의 왼쪽 하단 ㆍ ㆍ ㆍ을 클릭하여 Bulletin 검색합니다.

  

2. 팀에 추가 버튼을 선택합니다.

  

3. 어떤 팀에 할당할 것인지 설정합니다.

 

4. Azure Active Directory에 연결된 Teams Application Bulletin가 연동되며 3~10분까지 걸릴 수 있습니다.

 

5.  사용 권한을 허용합니다.

 

6. 2개의 탭이 Teams에 추가되며 잠시 후, 샘플 페이지도 소환됩니다.

 

7. 게시판 변경을 위해 Manage Bulletin을 선택합니다.

 

8. 우측 상단 버튼의 톱니바퀴를 선택하여 카테고리를 변경합니다.

 

9. 공지 사항을 작업하기 위해 New Bulletin을 선택 후 내용을 입력 및 저장을 누릅니다.

 

10. Publish를 눌러 최종적으로 게시 진행을 완료합니다.

 

11. 게시된 항목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12.아래의 사진과 같이 게시판 기능으로 공지된 내용들을 확인하게 됩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