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SQL Server 2005 지원 2016년 4월 12일로 종료 안내

by (주)엠플 2016. 5. 12.

SQL Server 2016: 새로운 마이그레이션 옵션

SQL Server 2005 지원이 2016 4 12 종료되었습니다. SQL Server 2014 또는 출시되는 빠른 분석, 고유한 하이브리드 기능, 업계 최고의 보안을 비롯한 여러 기능을 제공하는 SQL Server 2016으로 마이그레이션을 권장하여 귀사의 고객과 비즈니스가 나아갈 있도록 하십시오

자세한 내용은 SQL Server 2005 업그레이드 페이지 참조하여 고객의 전환을 지원하십시오. 지원 종료의 의미, 업그레이드해야 이유, 최신 데이터 플랫폼으로의 이전 계획 수행 방법을 알아보실 있습니다.

데이터는 새로운 동력입니다

데이터는 오늘날 비즈니스 성공에서 점점 중요한 요소가 되어가고 있습니다. 최신 기술을 통해 어느 때보다 쉽게 데이터를 인텔리전스, 통찰력 그리고 행동으로 변환할 있습니다. Microsoft CEO, Satya Nadella 표현과 같이 “Data is the new electricity.(데이터는 새로운 동력입니다)” 데이터 중심의 이벤트 웹캐스트는 여기에서 확인하세요(영어로만 제공).

고객은 데이터에서 얻을 있는 가치의 극대화를 도울 있는 파트너에게 점점 의지할 것이며, SQL Server 2016 흐름을 완전히 뒤바꿀 것입니다. 제품은 대규모 데이터, 기계 학습 그리고 고급 분석이라는 새로운 영역을 위해 클라우드를 우선으로 구축되었습니다.

이것이 파트너를 위한 기회의 장을 것이라 크게 기대합니다. Worldwide Partner Group 부사장, Phil Sorgen SQL Server 2016 출시와 함께 이를 활용하여 귀하의 고객과 비즈니스가 나아갈 있는 방법에 대한 견해를 나눕니다.

SQL Server 2016 파트너에게 제공하는 기회에 대해 들어보기(영어로만 제공)

모든 것을 갖추고 있습니다.

SQL Server 2016 단순한 관계형 데이터베이스가 아니라 합리적인 비용으로 고객이 비즈니스에 사용할 있는 포괄적인 데이터 플랫폼입니다. -프레미스에서 클라우드까지 모든 작업 전반에서 인메모리로 일관된 경험을 고객에게 제공합니다.

또한 모든 주요 특징과 기능이 이미 포함되어 개별적으로 라이선스 받은 모듈이 필요하지 않으므로 고객이 중요 업무용 인텔리전스를 위한 업계 최고의 솔루션으로 훨씬 쉽게 이동할 있습니다
.

SQL Server 2016
기능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블로그(영어로만 제공)에서 확인하시고 SQL 2016 미리 보기는 여기에서 등록하세요.

훌륭한 일을 함께 하고 싶습니다.
Microsoft Partner Network

메시지는 필수 서비스 커뮤니케이션입니다. Microsoft Microsoft Partner Network(MPN) 등록하시는 분께 메시지를 보내드립니다. 메시지에는 일반적인 멤버십 또는 멤버 혜택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담겨 있습니다. MPN 커뮤니케이션의 연락처 설정을 관리하려면 프로모션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방문하세요.

Microsoft
고객님의 개인 정보를 소중히 여깁니다. 자세한 내용은 Microsoft 온라인 개인정보 보호방침을참조하세요.

Microsoft Corporation
One Microsoft Way
Redmond, WA 98052 USA

출처: Microsof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