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문서 개요
관리 센터에서 생성한 그룹의 경우 Outlook에서 정상적으로 표시되나
Teams에서 생성한 그룹의 경우 Outlook에서 표시 불가
PowerShell을 통해 Teams에서 생성한 그룹도 Outlook에서 표시되도록 설정 방법 기술
■ Outlook에서 Teams 생성 그룹 표시 방법
1. PowerShell 관리자 권한 실행
2. 파일 서명에 필요한 인증서 설정
- 명령어 : Set-ExecutionPolicy RemoteSigned
- 정책 설정 변경 여부 확인에서 [A(모두 예)] 입력 후 Enter
3.. Exchange Online 연결을 위한 모듈 설치
- 명령어 : Install-Module -Name ExchangeOnlineManagement
- Nuget 공급자 설치 여부 확인에서 [Y(예)] 입력 후 Enter
- ‘PSGallery’ 설치 여부 확인 시 [A(모두 예)] 입력 후 Enter
4. Exchange Online Management 모듈 설치 확인
- 명령어 : Import-Module ExchangeOnlineManagement; Get-Module ExchangeOnlineManagement
5. Exchange Online Management 모듈 로드
- 명령어 : Import-Module ExchangeOnlineManagement
6. Office 365 관리자 로그인
- 명령어 : Connect-ExchangeOnline -UserPrincipalName admin@contoso.com
7. Outlook에서 그룹이 표시되도록 설정
- 명령어 : Set-UnifiedGroup -Identity "teams_test" -HiddenFromExchangeClientsEnabled:$false
- 명령어 : Set-UnifiedGroup -Identity "그룹 표시이름" -HiddenFromExchangeClientsEnabled:$false
8. 결과 확인
- 명령어 입력 후 약 5분정도의 시간이 소요될 수 있음
'Office 365 > Outlook' 카테고리의 다른 글
[Outlook] 첨부 파일 확인 불가 조치 사항 (0) | 2021.08.31 |
---|---|
[Outlook] Outlook Mail 백업 / 복원 방법 (0) | 2021.08.24 |
[Outlook]2016/2019/365에서 Outlook New Message Default Change (0) | 2021.06.19 |
[Outlook] Outlook 설치 후 PST View로만 사용할 수 있는 방법 (0) | 2021.06.05 |
[Outlook] 프로필 삭제 및 등록 방법 (0) | 2021.05.30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