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Office 365

[Outlook] 개인 일정을 특정 Teams Planner에 공유하기

by 엠플 (주)엠플 2021. 5. 21.

1. Microsoft Power Automate → 만들기 → "자동화된 클라우드 흐름"을 선택합니다.


2. 흐름 이름을 정의 후 흐름 트리거에 "새 이벤트가 만들어진 경우"를 선택 후 만들기 버튼을 누릅니다.

 

3. "일정"을 선택합니다.


4. 새로운 작업을 추가할 때 "Planner"의 "태스크 만들기"를 선택합니다.


5. 그룹 ID를 게시하고자 하는 Teams 채널을 선택
   계획 ID를 Planner에서 지정된 업무 목록들 중에서 선택
   제목을 Outlook에서 생성하는 제목으로 선택
   버킷 ID를 업무 목록에서 나열되는 특정 버킷으로 선택
   시작 날짜 시간을 Outlook에서 시작하는 시간으로 선택
   기한 날짜 시간을 종료 시간으로 선택
   할당된 사용자 ID를 기본적으로 자신을 지칭하기 위해 이끌이로 선택   


6. Outlook과 Teams 일정에 아무것도 기록되어 있지 아니합니다.


7. Outlook Application에 개인 일정을 생성 후 저장합니다.


8. PowerAutomate에서 자동으로 결과를 처리하여 팀 일정에 자동 등록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