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OfficeHARD(오피스하드)를 이용한 대용량 첨부파일 보내기 및 외부와 폴더 공유하기

by (주)엠플 2012. 11. 7.

오피스하드는 업무용 보안 웹 파일서버입니다. 또한 통합 파일관리 솔루션이기도 합니다.

오피스하드를 통해 대용량첨부파일을 링크로 보낼수 있고 외부 게스트와 게스트 폴더를 생성하여 폴더를 공유할수 있습니다.

 

 

1. 대용량메일 보내기

회사에서 보안적인 목적으로 Naver나 Daum등 포털에서 제공하는 대용량 메일을 허용하지 못하는 경우 이를 대체할수 있는 대안을 제시해 줘야 합니다.

이경우 오피스하드의 대용량 메일전송을 위한 링크메일 보내기 기능을 활용하면 기존 대용량 메일 발송과 동일한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할수 있습니다.

 

메일엔진을 이용해 웹탐색기 내에서 직접 발송할수 있지만 그 방법보다는 아래와 같이 링크를 생성하여 하이퍼링크로 파일을 전송할수 있습니다.

다운로그 기간, 횟수 등 다양한 정책을 지정할수 있습니다.

 

이경우 모든 접속기록(등록자기록, 다운로드 받은 기록)이 아래와 같이 로그로 남기 때문에 보안관리적으로도 도움이 됩니다.

 

2. 게스트 폴더를 이용한 외부 사용자와 폴더 공유

업무적인 목적으로 외부와 폴더를 공유하여 외부 협력업체등에 폴더에 대한 파일 업/다운로드 권한을 제공해야 할경우 오피스하드의 게스트폴더 생성을 통해 이슈를 해결할수 있습니다.

 

 

 

 

 

오피스하드 제품소개 PPT

관련 추가 정보가 필요하실 경우 아래 담당에게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김문섭(mskim@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