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LWS 가입 방법

by (주)엠플 2016. 5. 9.

[ LWS( https://licensing.adobe.com) 는 AVL 고객님의 라이센스 관리와 설치파일 다운로드 기능을 제공합니다. ]

 

LWS 비밀번호 생성 및 로그인

우선 구입시 등록하신 관리자 이메일 주소 전체가 본 사이트의 로그인 ID 입니다. 비밀번호가 있으시면 로그인을 해줍니다.

만약 비밀번호가 없거나 분실하셨을 경우 비밀번호 입력창 하단 Forgot password? 을 클릭 합니다.

다음 페이지에 보시면 Adobe ID에 이메일을 기입하시고 Send를 클릭 합니다.

이 때 비밀번호를 생성할 수 있는 웹페이지가 링크되어 등록하신 이메일로 전송이 됩니다.

새로운 웹페이지를 열어 이메일에 로그인하신 후 받은 메일내용중 링크된 웹페이지를 클릭하여 접속하신 후 비밀번호를 갱신/생성 합니다.

 

라이센스 내역 검색 및 라이센스 인증서 다운

로그인 하신 후 LWS 사이트 메뉴중 Reports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올려주시고 View Purchase History를 클릭합니다.

표기된 End user또는 Deploy to ID를 선택하신 뒤 Date range 날짜 범위를 왼쪽 Invoice date 만 2000년으로 변경하여 주신 후 하단의 Search 를 클릭하여 검색합니다.

하단에 구매내역에서 직접 시리얼 번호의 확인이 가능하시며 Certificate하단에 표기되는 번호를 클릭하시어 인증서를 다운로드 하실 수 있습니다.

 

인스톨러 다운로드

로그인 하신 후 LWS 사이트 메뉴중 License 메뉴에 마우스 커서를 올리면 하단에 세부메뉴가 표시되고 그 중 Download 를 클릭합니다.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운영체제에 맞는 제품을 선택하시고, 넘어간 페이지에서 표시된 용량이 가장 큰컨텐츠를 클릭합니다.

다음 페이지에 좌측에 다운로드가 있고, 우측에 다운로드 매니저를 통한 다운로드가 있습니다.

인터넷 상태가 양호하시다면 좌측의 직접 다운로드를 선택해주셔도 무방합니다. (다운로드 매니저는 일종의 간단한 어도비 프로그램의 다운로드 전문 툴킷이며 더 안전한 다운로드 환경을 제공합니다.)

다운로드 받은 파일이 압축 파일이라면 알집이 아닌 7.zip 프로그램을 다운로드후 7zip 프로그램으로압축을 풀어 주셔야만 정상 압축해제가 가능합니다.

(다운로드전 알약,V3 등의 자동감시기능을 포함한 백신 프로그램을 모두 종료,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팝업차단의 설정을 해제하여 주시고, 시작>제어판>방화벽 에서 방화벽 설정을 해제하여 주십시요.)

새로 다운로드한 설치파일로 인스톨 실행을 시도해 주십시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