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InstallShield License FAQ

by (주)엠플 2013. 1. 7.

 

InstallShield License FAQ


1. InstallShield 제품은 몇 번 인증이 가능한가요?
InstallShield 제품은 등록된 1명의 사용자를 위해 Online을 통해 1회 인증이 가능합니다.


2. InstallShield 담당자(사용자)가 변경되었는데 그냥 사용해도 문제 없나요?
제품의 등록된 사용자가 아닌 다른 사용자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은 EULA( End User License Agreement ) 사항에 위배되므로
등록 사용자 변경을 위해서는 소프트뱅크(국내총판)를 통해 별도의 변경 요청 양식을 작성하여 변경이 가능합니다.
( 여러명의 사용자가 제품 필요시에만 설치(Activation) / 제거(Deactivation)를 통해서 담당자와 PC를 변경하는것은 라이선스 사항에 위배되어 불법적인 사용입니다. )


3. 방화벽이 있을 경우 Online Activation이 가능 합니까 ?
인터넷이 불가능한경우 또는 방화벽으로 인해 온라인 인증이 어려운 경우 Offline Activation을 지원합니다.
새로운 PC에서 재설치 하는 경우 기존 PC에서 Deactivation( 특정 명령 수행 - 문의 요망)이 정상적으로 완료되어야 새로운 PC에서
Offline Activation이 처리 됩니다.
( 방화벽에서 Port 80, 443, 8443을 오픈하면 Online Activation이 가능할 수 있습니다. )


4. 1대의 PC에 설치하여 사용 한다면 문제는 없는 것인가요?
1대의 컴퓨터에 설치하여도 1명의 사용자를 위한 것이 아니라면 라이선스 정책에 위배 되는 불법 사용입니다.
예를 들어 공용 서버 또는 공용 PC에 설치하여 여러 명의 사용자가 필요한 경우 원격 접속하여 사용하는 경우
라이선스 정책에 위배 되는 불법 사용입니다. (동시접속자 라이선스 구입, Concurrent License)


5. PC의 H/W교체 및 이전 설치 또는 운영체제 재설치 시 어떻게 해야 합니까 ?
InstallShield는 제어판 > 프로그램 추가/삭제 를 통해서 Uninstall하셔야만 DeActivation이 이루어 지게되어
새롭게 설치하는 PC에서 정상적으로 On-Line Activation을 받으실 수 있습니다. 네트워크가 연결된 상태에서
Uninstall을 실행해야 DeActivation이 정상적으로 실행됩니다.


6. OnLine Activation 또는 Off Line Activation 요청이 거부되는 경우도 있습니까 ?
네 있을 수 있습니다.
Flexera Software사 인증서버에서는 사용자의 라이선스에 대한 Activation History가 남게 되어 고객님께서
언제 Activation / DeActivation을 요청하시어 성공적으로 수행됐는지 기록이 남게 됩니다.
또 한 현재 몇 개의 PC가 활성화 되어 사용되고 있는지 확인이 가능하여 고객님의 사용 여부에 따라 요청이 거부 될 수도 있습니다.

 

 

김지현 | 과장 | marketing | (주)엠플 I Email: jhkim@impl.co.kr

Phone: 02-501-0223 | Direct: 070-8795-4796 | Mobile: 010-5264-8390 | Fax: 02-6937-0223ㅣwww.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