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Exchange/outlook 환경의 대용량 메일발송 솔루션 CubeLook

by (주)엠플 2013. 3. 8.

대부분의 업무가 E-mail로 이루어 지면서 점점 대용량의 이메일 발송에 대한 사용자들의 요구가 늘어나고 있습니다.

기업내 웹하드에 등록하여 링크를 생성하거나 포털메일을 사용하여 대용량 메일을 발송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Exchange Server에 Outlook을 기본 메세징 환경으로 사용하는 기업이라면 CubeLook을 통해 손쉽게 대용량메일을 발송할수있습니다.

 

CubeLook 주요 기능

1. 대용량 메일

2. 스마트 SMS

3. 조직도

4. 자동서명

5. 중앙관리정책

 

CubeLook은 Outlook에 기본 작업바가 생성되어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사용하도록 합니다.(숨김가능)

image

 

대용량 메일 첨부시 정책에 따라 자동으로 일정 사이즈 이상의 첨부파일을 대용량 메일로 전달합니다.

스마트 SMS를 연계하여 메일 발송을 SMS로 알릴수 있고 다운로드시 메일 또는 SMS알림을 받거나 다운로드 기록 추적이 가능합니다.

또한 여러명에게 전달할 경우 개인별보내기와 함께 파일압축과 이때 암호설정을 할수 있습니다.

image

imageimage

image

 

CubeLook을 통해 발송된 대용량 메일은 아래와 같이 첨부파일 내용과 다운로드 가능기간이 정리되어 수신되어집니다.

image

 

관리적인 입장에서 CubeLook은 AD와 연동되며 감사 및 통계 리포트를 제공합니다.

image

 

CubeLook의 운영을 위해서는 별도의 CubeLook Server가 필요합니다.

Windows Server에 SQL Server가 기본 Application으로 요구되어집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