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AhnLab e-Licensing Service(ELS)사이트이용방법

by (주)엠플 2012. 4. 24.

기업,기관고객을 위한 AhnLab e-Licensing Service(ELS)오픈 하였습니다.

구매하신 제품의 사용권 증서와 설치 파일을 온라인으로 제공해 드리는 서비스입니다.

AhnLab e-Licensing Service(ELS)에서 라이선스증서 및 설치 파일 다운로드 방법 전달 해 드립니다.

[구매 이후]

구매 감사 내용과 사용권증서, 설치파일 다운로드 방법에 대한 안내 내용이 발송 됩니다.

메일이 발송 되었음을 알려주는 SMS발송 됩니다.

안랩1

“사용자 인증하기” 버튼 클릭 시 아래 웹사이트 팝업 됩니다.

안랩2

1번 항목으로 인증하기 버튼 클릭 시, ELS 담당자 휴대전화로 인증번호 확인을 위한 SMS 발송 됩니다.

안랩3

수신 받은 인증번호를 2번 항목에 입력 후 [확인] 클릭하여 인증에 성공하면 실제 사용권 증서 및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페이지가 열립니다.

[사용권 증서 출력]

구매한 제품의 사용권 증서를 확인 할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안랩4

“미리보기”버튼을 클릭하면 웹페이지에서 사용권 증서 내용을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안랩5

“PDF 다운로드”버튼을 클릭하면 사용권 증서를 PDF파일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습니다.

안랩6

*사용권증서는 이후 안랩닷컴 내 ELS페이지에서도 다시 다운로드 받을 수는 있지만 최초 사용자 인증 후 확인되는 페이지에서 사용권 증서 출력 및 PDF파일로 다운로드 하여 보관해 주실 것을 권고 드립니다.

[설치 파일 다운로드]

구매한 제품의 설치 파일을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메뉴입니다.

안랩8

*설치 파일 다운로드 횟수는 구매하신 수량만큼 가능함으로,설치파일을 다운로드 받아 두실 것을 권고 드립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