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Adobe Creative Suite 5.5 출시 및 무상업그레이드 안내 - FPP 편

by (주)엠플 2011. 5. 2.

Shrinkwarp (=Package)제품 무상업그레이드( FOC=Free of charge)

1)       대상 :  CS5 Point and Suite Product -> Retail(=Full), Upgrade, Educational 버전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내 구매한 고객

2)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  

대상제품

CS5 Point and Suite Product  

Retail(=Full), Upgrade, Educational 버전

언어

구매일자

신청 마감일

IE (EAP) 

2011-04-11 ~ 2011-09-08 

2011-09-16 

KR

       신청마감일 이후에는 어떠한 경우에도 신청이 불가합니다.

   

3)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 FOC기간내 CS5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신청 마감일 전까지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4)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서류 :

      구매 증빙 - 세금계산서 또는 구입명세서 사본 이미지

무상업그레이드 기간내 제품을 구매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증빙서류로

판매처 정보, 구매자 정보구매 날짜, CS5 제품정보 확인이 가능한 구매 증빙 자료 필요

 

      제품 증빙설치 미디어 케이스 뒷면 전체 이미지

구매한 제품의 정확한 정보 확인 및 중복 신청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로

제품의 일련번호(=Serial Number) 확인 가능한 제품 증빙 자료 필요

 

      CS 5.5 업그레이드 제품 수령자 정보

CS 5.5 업그레이드 제품은 국제 우편을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발송해 드립니다.

CS 5.5 제품을 수령할 담당자의 이름, 연락처, 주소(우편번호 필수), CS5 제품정보를 정확하게
        
기입하여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필요

 

5)       기타 전달 사항  

        Soundbooth 단종으로 post-announce 신청고객과 Upgrade Plan 고객은 Audition CS5.5

제공됨

        무상업그레이드 고객이 구매한 CS5와 동일한 언어와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언어, 플래폼 및 프로그램을 변경해 업그레이드는 불가능 합니다.

 

 

(, Photoshop CS5 (Win/Kor)버전 프로그램을 2011-04-18일 구매한 고객이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을 하면 Photoshop CS5.5(Win/Kor) 업그레이드 버전을 받게 됩니다. )

    CS5.5 무상업그레이드 제품은 CS5.5 버전 출시 후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서의 주소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은 판매처에서 대리할 수 있으나, 신청서는 End User의 정보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판매처 정보로 진행할 경우 무상업그레이드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제품 구매 후 무상업그레이드 가능여부 확인 후 무상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이나 고객에게 전화하여 무상업그레이드를 따로 공지하지는 않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