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Adobe Creative Cloud for Team 관리사 설정방법 입니다.

by (주)엠플 2013. 7. 15.

Adobe Creative Cloud for Team 사용 설명서

 

 


[구매진행 방법]

리셀러를 통해 VIP(Value Incentive Program) 번호를 발급받을 수 있는 초대 메일을 수신하게 됩니다.

1. Adobe Value Incentive Plan 참여에 초대 메일 수신 후 ‘여기’ 링크를 클릭합니다.

 

 

참고: Adobe ID가 없는 경우에는 먼저 Adobe ID를 생성해야 합니다. (Adobe ID가 있으실 경우 바로 로그인해 주시면 됩니다.)

Ÿ   사이트 - https://creative.adobe.com

 

2. Adobe Value Incentive Plan 로그인, 고객 정보 및 약관 내용을 확인 후  ‘이용약관동의’를 선택합니다.

 

3. Admin Console(VIP subscription에 대한 관리 웹페이지)에 대한 설명 페이지에서 ‘Admin Console’을 선택합니다.

 

4. Adobe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합니다.

 

5. 모든 약관에 동의하면 VIP 가입이 완료됩니다.

계약 만료일 안내와 함께, VIP 가입완료 안내 메일이 발송됩니다.

 

6. 웹 화면에서 ‘시트추가’ 버튼을 선택한 합니다.

 

7. ‘승인’을 선택합니다.

 

8. 승인까지 완료 하시면 리셀러 에게 자동 메일이 발송되며, 2~3일 후 담당자님의 메일로 주문처리 완료 확인 메일이 발송됩니다

 

 


[최종사용자 등록 및 사용방법]

9. ‘팀 관리’ 에서 실 사용자의 e-mail 주소를 입력하여 사용자를 추가합니다.

‘사용자 초대’를 선택합니다.

 

10. 사용자 이름과 전송할 메일의 메시지를 입력한 후 초대 메일을 발송합니다.

 

11. 사용자는 Adobe Creative Cloud 에서 팀 가입 메일은 받은 후, 수신자는 ‘초대 수락’버튼을 선택하여 Cloud 사용권을 받는 즉시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12. ‘앱’ 메뉴에서는 사용하고자 하는 프로그램을 다운로드 받아 설치할 수 있습니다.

 

13. 어플리케이션 중 ‘Creative Cloud Connection preview’를 설치하면 로컬에 클라우드와 연동이 가능한 스토리지 폴더가 생성됩니다.

 

 


[Adobe ID생성방법]

1. Adobe ID 만들기 선택합니다.

 

2. Adobe ID (발주진행시 메일 계정)생성 합니다.

 

3. 등록 하신 회사 메일 계정으로 “Adobe 시작”라는 메일이 발송됩니다.

링크 클릭하여 로그인 해 주시면 됩니다.

 

 


Adobe Creative Cloud for Team Q&A

 

Q - 사용자가 두대의 컴퓨터에서 CCT를 사용할 경우 어떻게 사용해야 하나요?

A 1개의 라이선스로 최대 2 대의 PC 에 설치 가능하지만, 동시 실행은 불가하며, 취지는 회사PC 와 집 PC 에서 업무를 위해서 지원합니다.

 

Q ID 만 있으면 여러 대에서 사용할 수 있는 건가요?

A - 1개의 ID 에서 MAC Address 기준으로 2 PC설치 가능하며 동시 실행은 불가능합니다.

 

Q – 사용자가 변경될 경우 기존사용자가 퇴사하고 새 사용자가 사용할 경우 어떤 절차를 진행해야 하나요?

A – 고객의 CCT 관리콘솔에서 사용자 ID 관련 재배정을 하면 됩니다.

 

Q – 최초 소프트웨어 다운 및 등록절차 시 꼭 인터넷 접속이 되어 있어야 하나요?

A – 네. 최초 소프트웨어 다운 및 등록절차 시 에는 반드시 인터넷 접속이 되어 있어야 합니다.

     이후 오프라인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며, 다만 갱신시점에는 다시 인터넷 연결상태로 갱신 확인을 하여야 합니다.

  

 


  

감사합니다. 


 

전석준 | 기업영업부
Email: sjjun@impl.co.kr | Phone: 02 501 0223 | Direct: 070 8796 7538 | Mobile: 010 3287 4003 | Fax: 02 6937 0223

Software & Solution News: www.mplsoft.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