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Adobe Acrobat XI 새로운 기능

by (주)엠플 2012. 10. 19.

Adobe® Acrobat® XI 새로운 기능

Adobe® Acrobat® XI을 사용하여 PDF 파일을 Word 및 다른 포맷으로 변환

PDF 파일을 편집 가능한 Word, Excel, PowerPoint 또는 HTML 문서로 내보낼 수 있습니다.

PDF 파일을 Word로 변환

1. Acrobat에서 파일(File) > 다른 이름으로 저장(Save As Other) > Microsoft Word > Word 문서(Word Document)를 선택합니다. 또는 오른쪽 상단의 도구(Tools) 창을 클릭하여 내용 편집(Content Editing) 패널을 열고 “다른 형식으로 파일 내보내기...(Export file to...)”를 클릭한 다음 Microsoft Word 문서 (Microsoft Word Document)를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Save)을 클릭합니다.

PDF 파일을 Excel로 변환

1. Acrobat에서 파일(File) > 다른 이름으로 저장(Save As Other) > 스프레드시트(Spreadsheet) >Microsoft Excel 통합 문서(Microsoft Excel Workbook)를 선택합니다. 또는 오른쪽 상단의 도구(Tools) 창을 클릭하여 내용 편집(Content Editing) 패널을 열고 “다른 형식으로 파일 내보내기...(Exportfile to...)”를 클릭한 다음 Microsoft Excel 통합 문서(Microsoft Excel Workbook)를 선택할 수도있습니다.

2.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Save)을 클릭합니다.

PDF 파일을 PowerPoint로 변환(Acrobat XI Pro에만 해당)

1. Acrobat에서 파일(File) > 다른 이름으로 저장(Save As Other) > Microsof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Microsoft PowerPoint Presentation)을 선택합니다. 또는 오른쪽 상단의 도구(Tools) 창을 클릭하여 내용 편집(Content Editing) 패널을 열고 “다른 형식으로 파일 내보내기...(Export file to...)”를 클릭한 다음 Microsoft PowerPoint 프레젠테이션(Microsoft PowerPoint Presentation)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2.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Save)을 클릭합니다.

PDF 파일을 HTML로 변환

1. Acrobat에서 파일(File) > 다른 이름으로 저장(Save As Other) > HTML을 선택합니다.

2. 새 파일을 저장하기 전에 오른쪽의 설정(Settings)을 클릭합니다. 파일을 단일 HTML 페이지 또는 복수 HTML 페이지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3. 확인(OK)을 클릭합니다. 파일 이름을 입력하고 저장(Save)을 클릭합니다.

팁: SharePoint 또는 Office 365에서 호스팅 되는 파일을 열려면 파일 열기(Open File) 대화 상자의 왼쪽 하단에서 온라인 계정에서 열기(Open from Online Account) 버튼을 클릭하고 SharePoint 또는 Office 365에서 호스팅 되는 파일을 저장하려면 파일 열기(Open File) 대화 상자의 왼쪽 하단에서 온라인 계정으로 저장(Save to Online Account) 버튼을 클릭합니다.

Adobe® Acrobat® XI Pro에서 처음부터 또는 템플릿으로 양식 작성

소프트웨어에 포함되어 있는 Adobe FormsCentral 데스크탑 앱에서 미리 디자인된 다양한 양식 템플릿을 사용하여 입력 가능한 PDF 양식을 만들 수 있습니다.

1. Acrobat의 오른쪽 상단에서 도구(Tools) 창을 클릭합니다. 양식(Forms) 패널을 열고 만들기(Create)를 클릭합니다. 처음부터 또는 템플릿으로 작성(From Scratch or Template)을 선택합니다. 실행(Launch)을

클릭합니다. 또는 Acrobat XI Pro와 함께 설치되는 "Adobe FormsCentral" 데스크탑 앱을 실행합니다.

2. FormsCentral 데스크탑 앱에서 Templates 탭을 클릭하여 양식 템플릿을 사용합니다.

3. 목록에서 템플릿을 선택하고 New Form을 클릭합니다. 도구를 사용하여 양식을 사용자 정의합니다.

a. 필드 이름 또는 필드 속성을 편집하려면 필드를 클릭합니다.

b. 새 필드를 삽입하려면 기존 필드를 선택한 다음 필드의 왼쪽 상단에 있는 더하기(+) 기호를 클릭합니다. 선택한 필드 위에 새 필드가 삽입되고 새 필드 유형에 대한 옵션이 나타납니다.

c. 필드를 이동하려면 필드 왼쪽에 있는 회색 막대를 선택하고 원하는 위치로 드래그하여 놓습니다.

d. 필드를 삭제하려면 필드의 오른쪽 상단에 있는 휴지통 아이콘을 클릭합니다.

e. 필드를 복사하여 붙여 넣으려면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하고 복사를 선택합니다.

4. 작성한 양식은 My Forms 탭에 자동으로 저장됩니다. My Forms 탭으로 돌아가려면 왼쪽 상단에 있는 FormsCentral 링크를 클릭하고 편집으로 돌아가려면 양식 이름을 두 번 클릭합니다.

5. 양식을 배포할 방법을 선택합니다.

  • aPDF 양식으로 저장하여 Acrobat을 통해 배포하려면 Save PDF Form을 클릭하고 하드 디스크에 양식을 저장합니다. Acrobat XI을 사용하여 양식을 배포하고 응답을 분석하려면 Acrobat XI Pro를 사용하여 PDF 양식 배포 및 응답 분석 을 참조하십시오.
  • b. Adobe FormsCentral 온라인 서비스를 통해 PDF 양식 또는 웹 양식으로 배포하려면 Acrobat XI Pro의 Adobe FormsCentral 데스크탑 앱을 사용하여 양식 배포 및 응답 분석 을 참조하십시오.

Adobe® Acrobat® XI을 사용하여 PDF 파일에서 텍스트 및 이미지 편집

Adobe® Acrobat® XI Pro의 Adobe® FormsCentral 데스크탑 앱을 사용하여 양식 배포 및 응답 분석

Adobe® Acrobat® XI을 사용하여 PDF 파일에 다른 사람의 서명 받기

자세한 내용 : www.adobe.com/kr/products/acrobat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