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Acrobat 9 버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안내

by (주)엠플 2010. 11. 4.
Acrobat 9 버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안내

어도비의 Acrobat X 신제품 출시 발표에 따라 Acrobat 9 버전에 대한 무상 업그레이드 기간을 안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하여 주시길 바랍니다.

1. Shrinkwarp (=Package)제품 무상업그레이드( FOC=Free of chage)

1)     대상 :  Acrobat 9 Point Product -> Retail(=Full), Upgrade, Educational 버전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내 구매한 고객

2)     무상 업그레이드 기간 :   

대상제품

언어

Acrobat 9 Point Product   Retail(=Full), Upgrade, Educational 버전

구매일자

신청 마감일

Acrobat X Standard/Pro

IE

2010-10-18 ~ 2011-01-16

2011-01-21

Acrobat X Suite

Acrobat X Standard/Pro

KR

2010-10-18 ~ 2011-03-17

2011-03-25

 

3)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

FOC기간내 Acrobat 9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신청 마감일 전까지 어도비고객지원센터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4)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서류 :

    구매 증빙 - 세금계산서 또는 구입명세서 사본 이미지

: 무상업그레이드 기간내 제품을 구매했는지 확인하기 위한 증빙서류로

판매처 정보, 구매자 정보구매 날짜, Acrobat 9 제품정보 확인이 가능한 구매 증빙 자료 필요

 

    제품 증빙설치 미디어 케이스 뒷면 전체 이미지

구매한 제품의 정확한 정보 확인 및 중복 신청 확인을 위한 증빙서류로

제품의 일련번호(=Serial Number) 확인 가능한 제품 증빙 자료 필요

 

    Arobat X 업그레이드 제품 수령자 정보 –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양식(무상업그레이드신청양식.xls)

Arobat X 업그레이드 제품은 국제 우편을 통해 고객님께 직접 발송해 드립니다.

Arobat X 제품을 수령할 담당자의 이름, 연락처, 주소(우편번호 필수), Arobat X 제품정보

정확하게 기입하여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위 증빙서류와 함께 제출 필요

 

5)     기타 전달 사항

    무상업그레이드 고객이 구매한 Arobat 9 와 동일한 언어와 플랫폼으로 업그레이드 됩니다.

언어, 플래폼 및 프로그램을 변경해 업그레이드는 불가능 합니다.

구매제품

업그레이드

Acrobat 9 Standard

Acrobat X Standard

Acrobat 9 Pro

Acrobat X Pro

Acrobat 9 Pro Extended

Acrobat X Suite

    Arobat X 무상업그레이드 제품은 Arobat X 버전 출시 후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서의 주소로 순차적으로 발송됩니다

    무상업그레이드 신청은 판매처에서 대리할 수 있으나, 신청서는 Enduser의 정보로 진행하셔야 합니다.

판매처 정보로 진행할 경우 무상업그레이드 처리가 진행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고객지원센터에서는 제품 구매 후 무상업그레이드 가능여부 확인 후 무상업그레이드를 진행하고 있으며

온라인이나 고객에게 전화하여 무상업그레이드를 따로 공지하지는 않습니다.

 

2. License 제품 무상업그레이드

1) 무상업그레이드 대상 :

Upgrade Plan 구매 고객

Acrobat 9 Point Product Upgrade Plan 2010-10-17일 이전에 구매한 고객

CLP Upgrade Plan - Program Members purchase order (PO) Date / TLP Upgrade Plan - Adobe Order Date

( Upgrade Plan  - Acrobat X announce date 2010-10-18일 이후 구매한 고객 무상업그레이드 대상 아님)

Acrobat 9 Point Product 라이선스 구매 고객

     Acrobat 9 Point Product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내 구매한 CLP, TLP 고객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 * 본 정보는 TLP 5, CLP 4.5, CLP 5에 적용

대상제품

언어

Acrobat 9 Point Product을 무상업그레이드 기간 내 구매한 CLP, TLP 고객

구매일자

신청 마감일

Acrobat X Standard/Pro

IE

2010-10-18 ~ 2011-01-16

2011-01-31

Acrobat X Suite

Acrobat X Standard/Pro

KR

2010-10-18 ~ 2011-03-17

2011-04-01

      위 일정 참고하여 해당 기간내 무상업그레이드 되지 않을 경우 신청 마감일 이전까지 고객지원센터로 연락 필요

 

2) 무상업그레이드 신청 :

Upgrade Plan 구매 고객

-       Arobat X 라이선스 내역(S/N, ESD, 수량..) : LWS에 자동으로 업데이트됨

-       Arobat X 설치 Media : 라이선스 담당자 이메일로 “쿠폰”발송 -> 고객이 직접 LWS 접속하여 수령할 주소 확인 후 신청

② 무상업그레이드 기간내 Arobat 9 라이선스 구매한 CLP/TLP 고객,

-       Upgrade Plan 구매 고객과 동일

Silent grace period 기간내 Arobat 9 라이선스 구매한 CLP/TLP 고객,

-  라이선스 내역 쿠폰 ,설치 Media 쿠폰 2가지가 발행됩니다. 미발행 고객은 기간내 어도비고객지원센터로 직접신청.

문의처: 02-501-0223 (impl@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