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폐쇄망인 Agent PC들이 APC Server를 통해 업데이트하는 방법은?

by (주)엠플 2015. 4. 9.

폐쇄망인 Agent PC들이 APC Server를 통한 업데이트를 할 경우에는 www.ahnlab.com 홈페이지에 로그인한 후에

화면에 보이는 바와 같이 [다운로드]->[제품 관련 파일]->[엔진파일]->[APC 배포용]을 다운로드 합니다.

-  엔진파일은 아래에 경로로 접속을 하면 최신 엔진 파일과 D-1, D-2 엔진파일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경로: http://www.ahnlab.com/kr/site/download/product/popHandUpdate.do?engine=apc


- 아래 보이는 경로에 Agent PC가 APC Server를 통해 업데이트를 받을 수 있도록 아래 보이는 경로에 update 폴더를 생성합니다.


- 생성한 update 폴더에 엔진파일을 다운로드 받아서 압축을 해제합니다

 

- Policy Admin에 로그인한 후 Agent PC가 APC Server를 통해 업데이트 할 수 있도록 업데이트 설정을 변경합니다.

 

clip_image002

 

- "사용자 정의 서버"에 Http://"APCServerIP/apc/update"를 입력하여 APC Server를 통해 업데이트가 가능하게끔 설정을 변경합니다.


-  이후 "정책 설정"에서 Agent PC가 폐쇄망이므로 인터넷을 통한 자동업데이트가 되지 않도록 정책을 변경합니다.

- [정책 설정] -> [기본 업데이트 정책] -> [기타 설정] -> "자동 업데이트 사용" 체크 해제

 

clip_image004

 

- Agent PC 1~2 대 정도에서 "수동 업데이트"를 한 후, APC Server를 통한 업데이트가 제대로 되는지 테스트를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 정상적으로 업데이트가 진행된다면 모든 APC Agent에 대해서 업데이트를 실행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