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최근 메일을 통한 여러 기업의 보안유출 사고 발생 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많은 국내 기업들이 안전한 보안 환경 구축과 준비 노력에는 미흡한 것으로 나타났습니다.
“ 조직의 메일 및 기밀 문서 유출 안전하게 보호하게 보호하고 계신 가요? “
이메일은 편리한 업무 도구이지만, 잘못 관리하면 정보 유출의 통로가 되기도 합니다.
오피스365는 이러한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도록 핵심 보안 기능을 제공합니다.
정보 유출을 방지할 수 있도록 5가지 핵심 보안 기능 중 지난번에는 “다단계 인증” 과 “모바일 장치 관리” 를 소개 드렸습니다.
이번시간에는 “이메일 유출방지”와 “데이터 손실 방지”에 대해 자세히 소개 드리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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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이메일 유출 방지(Information Right Management, IRM) 이메일을 재 발송 하거나, 복사, 프린트, 화면 캡처할 수 없도록 하는 보안 기능
심지어 이메일 화면을 캡처하는 것도 불가능합니다. 윈도우 기본 캡처 프로그램 뿐만 아니라 다른 회사에서 만든 화면 캡처 도구도 무력화시킬 수 있습니다. 상대가 아웃룩, 아웃룩닷컴 뿐만 아니라 지메일 등 다른 이메일 서비스를 이용하더라도 적용이 됩니다. 습관적으로 이메일을 다른 사람들에게 전달하는 기업 또는 사용자에게 이메일을 보내야 할 때 유용합니다.
2.데이터 손실 방지 서비스 (Data Loss Prevention) 이메일 내부 글자 또는 첨부 파일에 데이터 보안 표준(PCI DSS)에 위배되는 내용이 있을 경우 외부 발신을 차단하는 서비스
고객의 정보가 엑셀 등 문서 속에 섞여서 외부로 유출되는 사태를 미리 방지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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지난 뉴스레터 보기(Office365)
l [엠플]메일로 유입되는 랜섬웨어와 불법링크에 대한 대책(EOP_ATP) l [엠플]Exchange Online의 보안 기능으로 조직 보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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