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엠플]52시간 근로시간 단축!!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을 소개 드립니다.

by (주)엠플 2018. 4. 20.

엠플 추천 솔루션

PC 근로시간관리 솔루션”

52시간 근로시간 단축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을 소개 드립니다.

 

(근로시간단축법안 통과)

이제는 휴일(,)도 ‘근로일’에 포함 됩니다.

 

1주일(7)간 근로는 52시간까지만 할 수 있습니다.

 

Ÿ   52시간: 평일40시간+연장근로12시간

 

(근로시간 개정안 시행 시기)

Ÿ   직원 300인이상 사업장,공공기관 : 20180717일부터

 

Ÿ   직원 50~299인 사업장 : 20200101일부터

 

Ÿ   직원 5~49인 사업장 : 2021 7 1일부터

 

*300인 이상 기업은 올 7월부터 바로 적용되고, 그 이하 규모의 기업들도 순차적으로 적용됩니다.

 

근로시간 단축 근로기준법 개정으로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을 찾는 고객사 분들이 늘어남에 따라,

 

현재 안정적이고, 가격 대비 효율성이 높은 솔루션을 취합하여 소개해 드립니다.

 

근로시간 관리 솔루션에 대해서 관심 있으신 고객사 분들은 많은 문의 부탁드립니다.

 

PC-OFF

업무 시간외 PC사용

정책설정

PC-OFF

신청결제

시간외PC사용

통계보고서

Ÿ   근무시간 설정

Ÿ   공휴일 설정

Ÿ   알림 설정

Ÿ   시간내() PC통제

Ÿ   관리자 권한

Ÿ   안내 메시지

Ÿ   PC 강제 종료

Ÿ   관리자 신청

Ÿ   사용자 신청

Ÿ   대리인 신청

Ÿ   관리자 결재

Ÿ   시간외 근무 시작

Ÿ   시간외 근무

Ÿ   남은시간 안내

Ÿ   시간외 근무종료

Ÿ   사전 안내 메시지

Ÿ   신청내역및시간조회

Ÿ   근무 신청 현황

Ÿ   근무 실사용 현황

Ÿ   실시간 PC 가동현황

 

 

개발사

제품명

NetClient

NetClient_PC OFF

위트젠

온타임(ON-TIME)

아이젝스

NetHelper PC-Off

 

 

 

[견적문의하기]

제품과 수량 전달 해 주시면 바로 견적 진행해 드리겠습니다.

 

()엠플 (Business Software, Solution Consulting Partner)

 

ü  전화번호: 02-501-0223

ü  support@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