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새로운 Office 365 Midsize Business 제품

by (주)엠플 2013. 2. 28.

                    새로운 Office 365 Midsize Business 제품

 

 

 

 

                                                                               

                                                                                             

 

                            . Office ProPlus 2013 (Word, Excel, Outlook, PowerPoint, Access 등의 데스크톱 버전)

                            . Exchange Online (1user 25GB

                            . Sharepoint Online

                            . Lync Online

 

 

1. 기능

 

1. Office Web Apps : 웹 브라우저를 통해 Office 파일을 만들고 편집합니다.
2. Office Mobile Apps : 선택 휴대폰과 태블릿에서 Word, Excel 및 PowerPoint를 사용합니다.

3. 웹 회의 : HD 화상 회의, 화면 공유 및 인스턴트 메시징을 사용하여 웹을 통해 회의를 진행합니다.

4. 공용 웹사이트 : 고유한 회사 도메인 이름을 사용 설정하기 쉬운 웹 사이트를 통해 비즈니스 마케팅을 수행합니다. 추가 호스팅 비용은 없습니다.

5. 스팸 및 맬웨어 보안 : 프리미엄 맬웨어 방지 보안 및 스팸 방지 필터링입니다.

6. 커뮤니티 및 전화 지원 :중요한 문제에 대한 IT 관련 웹 지원 및 연중무휴 전화 지원입니다.

7. Active Directory 통합 :사용자 자격 증명 및 사용 권한을 관리합니다. Active Directory와의 동기화와 Single sign-on입니다.

8. 팀을 위한 인트라넷 사이트 : SharePoint 사이트에서는 조직 내 개별 팀을 위한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보안 설정이 있는 작업 영역이 제공됩니다.

9. 사이트 사서함 : 프로젝트별 폴더에 전자 메일 및 문서를 저장하고 공유하여 팀 공동 작업을 보다 쉽게 수행할 수 있습니다.

10. 재정적으로 지원되는 99.9% 작동 시간 보장 :업계 선두의 재정적으로 지원되는 99.9% 작동 시간 보장을 통해 안심하고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2. Office 365 Midsize Business 필요한 기업

 

- Office (설치형)

.클라우드상에서문서를작성및공유하고, Office 소프트웨어를클라우드에서자유롭게사용하고싶기에, 현재사용하고있는구글앱스에서MS로전환을고려하고있습니다.

.Office 정품구입에관심이있었는데, Office 365 홈페이지를보고나서, 클라우드를통한설치형Office인것을알고Office Pro Plus에관심이갑니다.
.Office 프로그램까지포함된프로그램에관심이있습니다. 특히매번업데이트되는점이마음에듭니다. 근데어떤직원이퇴사하면, 새직원이그라이런스를쓸수있게되는지, 추가로비용이발생하는지궁금합니다.
.클라우드솔루션보다는PC들이오피스버전이제각각이기때문에오피스버전통합에관심이많습니다
.Office를사용하고싶으신데, 이메일호스팅도된다는건지궁금합니다. Office 365 사면, Office 프로그램은별도구매할필요할필요가없는지요.
.회사동료들과일정공유및작업공유가필요합니다.


- Exchange Online (메일)
.최근회사를설립했습니다. 현재도메인등록을후이즈에서마쳤는데, 도메인으로이메일사용이가능할까요?
.현재메일서버를가지고있는데, 오래되어서폐기하고새로운이메일시스템에관심이있습니다.
.아웃룩의모든기능을스마트기기/아이패드에서언제어디에서나연동을해서이용하고싶습니다

 

- SharePoint (협업)
.SharePoint를File서버처럼쓰면서버젼관리를하고, 거기서Word, Excel, PPT를사용하고싶습니다. 특히문서공동작업과버전관리가마음에듭니다.
.회사는주로도면을관리하는일을많이해서, 엑셀을주로사용합니다. 사용하시는엑셀의크기가주로(30-50메가) 대용량이기때문에, SharePoint 에서그정도크기의파일을직원분들과공동으로, 동시에열어서한꺼번에접속과수정하시는일이가능해야합니다.
.여러직원이웹상에서동시에같이일하는기능에가장관심이있습니다. SharePoint 의기능이어떤지알고싶습니다.

 

- Lync (커뮤니케이션)

.Lync에관심이특히있습니다. 미국지사와화상회의나자료공유를하고싶습니다.

 

- 스마트워크& 클라우드
.이메일, 협업, 사내커뮤니케이션, 오피스프로그램기능모두에관심이있으십니다. 비용절감과업무효율성개선에초점을두고계십니다.

- 클라우드통한보안, 비용절감, 유연성

.한국과일본에서프로젝트를하고있는해외업체입니다. 최근해킹을당해서, 사용하고있는자료를모두안전한클라우드로옮기고프로젝트기간동안사용하고싶습니다
.유지보수비용을저렴하게하고, 사내개인정보및데이터를안전하게클라우드에서관리하고싶습니다
.자신의PC내에서만구동되는게아니라자신이위치하는곳에서클라우드에접속하여작업을할수있다는부분이관심입니다. Office 프로그램에서되던것은다되는지, 또한, 클라우드용량은얼마나쓸수있는지궁금합니다
.제Device는일반데스트탑, 노트북, 태블릿, 이렇게3개를가지고있는데, 1개의계정으로위3가지를클라우드시스템을통해서사용이가능할까요.

 


 

3. 데이터 누설방지 DLP

 

 

 

 

4. DEMO 및 구입문의

 

김지현 | 과장 | marketing | (주)엠플 I Email: jhkim@impl.co.kr

Phone: 02-501-0223 | Direct: 070-8795-4796 | Mobile: 010-5264-8390 | Fax: 02-6937-0223

Software & Solution www.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