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2017/074

[엠플]이스트소프트 공지사항 필독_방화벽 오픈을 위한 알약 3.0 업데이트 서버 주소 변경 관련 안내 방화벽 오픈을 위한 알약 3.0 업데이트 서버 주소 변경 관련 안내 안녕하세요. 엠플입니다. 이스트소프트 방화벽 오픈을 위한 알약 3.0 업데이트 서버 주소 변경 관련 공지 전달 드립니다. 업무에 참고 부탁 드립니다. 안녕하십니까 이스트소프트입니다. 보다 원활한 알약 3.0 업데이트 환경을 제공 하기 위하여 아래와 같이 업데이트 서버 이전 예정입니다. 이에 방화벽 오픈을 위한 변경된 알약 3.0 업데이트 서버 주소를 전달해 드리오니 첨부 파일을 확인 하시어 업데이트 서버 변경 전 사전 작업을 부탁 드립니다. 아울러, 첨부 파일에는 프로그램 업데이트 서버의 IP 리스트 대역별 시작IP 및 마지막 IP가 포함되어있습니다. 감사합니다. ** 필독 사항 ** 1. 업데이트 서버 변경 목적 : 알약 OD 제품군 .. 2017. 7. 25.
▶ (주)엠플 - 2017년 7월 소프트웨어 & 솔루션 관련 메일을 정리하여 보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엠플 윤연숙 입니다. 아침부터 푹푹 찐다는 말을 실감하며 이제 더위가 일상이 되어 버린 요즘입니다. 냉커피 한 잔에도 소소한 일상의 행복을 느끼며 직장 동료와 친구 혹은 가족과 진솔한 대화를 나눠 보는건 어떨까요? 이번달에는 소프트웨어 프로모션과 이슈사항 그리고 제품소개로 구분해 보았습니다. 업무에 조금 이나마 도움이 되시기를 바라며, 하기 제품 이외에도 궁금하신 소프트웨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윤연숙 드림. ▶ 상용소프트웨어 프로모션 정리 제품분류 내용 Autodesk Spot promotion 안내 l 기간: 2017년 7월 3일 ~ 7월 28일까지 l 대상 : AutoCAD, AutoCAD LT 멤버쉽 제품 (신규, 갱신-NAD 전부 적용) l 내용 : : B.. 2017. 7. 18.
▶ (주)엠플 - 2017년 6월 소프트웨어 & 솔루션 관련 메일을 정리하여 보내 드립니다.◀ 안녕하세요? ㈜엠플 윤연숙 입니다. 지난달에는 워너크라이 랜섬웨어 공격이 큰 이슈였습니다. 다행히 국내에서는 대규모 피해로 이어지지는 않았지만, 랜섬웨어의 위협은 여전히 진행 중이며, 점점 더 강해질 것이라고 전문가들은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럴 때 일수록 더욱 보안과, 백업에 신경을 써주는 것이 랜섬웨어를 최소화 할 수 있는 좋은 방법이 아닐까 생각됩니다. 엠플에서는 랜섬웨어 연관 솔루션을 소개해 드리고, 제안 드리고 있습니다. Ø 엠플 랜섬웨어 연관 솔루션 표준 제안서 6월 소프트웨어와 랜섬웨어 솔루션에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정리하여 보내 드리오니, 업무에 참고해 주시고, 하기 제품 이외에도 궁금하신 솔루션 및 소프트웨어가 있으시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 상용소프트웨어 제품분류 내용 M.. 2017. 7. 13.
[엠플]제 2의 WannaCry,"Petya 랜섬웨어" 확산 주의 제2의 WannaCry, “Petya 랜섬웨어 확산” 안녕하세요. 엠플입니다. 지난 5월 전 세계를 강타한 “WannaCry 랜섬웨어” 기억 나시나요?? 국내외 많은 기업 및 국가들이 피해를 입었습니다. 지난 2017년 06월 27일 WannaCry 동일하게 SMB 취약점을 이용한 Petya 랜섬웨어가 유포되고 있습니다. 현재까지 Petya랜섬웨어의 피해가 가장 심각한 국가는 우크라이나, 러시아, 서유럽 지역이며, 국내에서도 27일 피해가 발생된 것으로 SNS상에서 확인되었습니다 ESTsoft에 따르면 PETYA 랜섬웨어는 2016년 초, 최초 발견되었던 랜섬웨어입니다. 이는 MFT(Master File Table)영역에 대한 암호화뿐만 아니라 MBR(Master Boot Record)영역을 감염시켜서 .. 2017. 7.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