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ffice365 기능]관리자를 위한 office365 다이제스트 5편_리포트 확인 및 지원요청
오늘은, 관리자로써 리포트 확인 및 지원 요청하는 법을 배워보겠습니다.
Office 365는 99% 가용률, 24시간 기술 지원 및 확실한 보안 시스템으로 문제에 대해서 걱정하실 필요가 없으시나,
그래도 문제가 발생했을 때 대처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Office 365 Admin App을 다운로드하시면, 문제가 있거나 서비스 업데이트 알림을 통해 미리 받아 보실수있는 방법도 알수있습니다.
(설정 > 알림 > 알림 타입 설정)
문제 발생시, Office 365 기술 지원 받을 수 있는 방법은 3가지가 있습니다.
- Self 기술 지원 (Office 365 기술 지원 복구 도우미)
- Microsoft 파트너 기술 지원
- Microsoft 기술 지원 이용
Office 365에 대해 더 알고 싶으신 가요?
전문가와 상담하세요~!!
(주)엠플 (Business Software, Solution Consulting Partner)
문의처: 02-501-0223
메일 문의: office365@impl.co.kr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office365 기능]관리자를 위한 office365 다이제스트 6편_보안 및 준수 (0) | 2017.04.03 |
---|---|
2017년 웨어밸리 오렌지 정기 교육에 참여하세요! (3/28, 온라인세미나) (0) | 2017.03.28 |
[하드웨어 변경 후 Windows 10(FPP) 다시 정품 인증] (0) | 2017.03.27 |
엠플의 전략 솔루션 Best-5(파이어아이 NX) (0) | 2017.03.23 |
엠플의 전략 솔루션 Best-5(Microsoft Office365) (0) | 2017.03.23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