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Windows Q&A

by (주)엠플 2017. 2. 6.

Windows Q&A

1. 신규 PC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정품 Windows 탑재를 권유하였더니, 볼륨라이선스가 있다고 구매하지 않아도 된다고 하는데 맞나요?

  볼륨 라이선스는 "처음 사용자용"이 아닌 "업그레이드 라이선스"만을 제공합니다.

     모든 Windows PC는 반드시 정품 처음 사용자용 라이선스가 있어야 합니다.

     교육기관의 경우를 제외하고, Windows PRO 이상 처음 사용자용 라이선스를 탑재한 신규 PC를 구매하셔야 볼륨 라이선스를 적용 받을 수 있습니다.

2. 비정품/불법복제 Windows가 설치된 PC를 사용하는 고객이 정품화를 하고 싶은데 어떤 라이선스를 사야 하나요?

 → 윈도우 정품화가 가능한 라이선스는 GGWA / FPP 2가지 입니다.

     고객이 정품화 해야할 PC의 수량 및 향후 자산관리 측면에서 좀더 저렴한 방법을 검토할 필요가 있습니다.

3. COEM (구, DSP) 제품의 패키지를 잃어버려 Key 값도 COA번호도 없다면 Windows 재인증이나, 기술지원이 가능할까요?

 → 안타깝게도, COA를 분실하시면 재 인증이나, 기술 지원을 받을 수 없습니다. 설치 후 하드웨어 제품에 꼭 COA를 부착해야 합니다.

4. 우리회사는 Windows XP를 사용하고 있는데 괜찮을까요?

 → 2014년 4월8일부로 Windows XP에 대한 마이크로소프트의 공식 지원 서비스가 종료 되었습니다.

    지원 서비스 종료에 따라 보안 및 개인정보 유출과 관련된 위험성이 증가하므로 귀사의 업무에 상당히 부정적인 영향이 미칠수 있습니다.

 

 

 

(주)엠플 공식 블로그

제품 문의 메일: support@impl.co.kr

제품 문의 전화번호 : 02-501-02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