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art Work – 나만의 클라우드 만들기 및 공유하기
-
One drive 하나로 문서를 저장하고 원하는 사내 구성원과 안전하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
One drive 하나로 언제 어디서든 사내 문서 및 파일에 접근이 가능합니다.
1. 나만의 웹 클라우드에 개인 파일을 저장하여 언제 어디서든 파일을 관리할 수 있습니다.
2. 1:1 및 1:다수(팀)등 사용자를 추가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3. 사내 공동 파일을 모두와 함께 공유할 수 있습니다.
4. 실시간 동기화로 보다 쉽게 파일 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5. 모바일 앱 연동으로 파일 관리 및 공유가 쉬워집니다.
- 앱에서도 원하는 인원을 지정하여 공유할 수 있습니다.
- 보기 및 편집, 권한 제거와 같은 기능을 손쉽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etc' 카테고리의 다른 글
Smart Work - 메일의 주제로 화상 회의 진행하기 (0) | 2016.06.17 |
---|---|
Smart Work-그룹과 프레젠테이션 및 작업 공유 활용하기 (0) | 2016.06.03 |
Windows 10 무료 업그레이드 종료 이슈 관련 (0) | 2016.06.03 |
Adobe VIP (CC/CCT) 라이선스 설치대수 관련 가이드 (0) | 2016.05.19 |
안랩 EMS 기 고객 대상 Up-selling 프로모션 안내 (0) | 2016.05.19 |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