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RSA SecurID (OTP) 솔루션 - 구축형 [Solution Review - 2Factor인증솔루션]

by (주)엠플 2015. 5. 19.

 

구축형 제품에는 대표적으로 “RSA SecurID (OTP) 솔루션”이 있습니다.

 

RSA_SecurID_솔루션_소개.pdf

 

RSA SecurID (OTP) 솔루션

 

 

 

RSA SecuriD ®는 25,000개 이상의 조직과 5,500만 이상의 사용자를 보호하고 있는 업계 최고 수준의 2단계 인증 방식을 제공합니다.

 

RSA SecuriD 는 BYOD(Bring Your Own Device), 클라우드, 모바일 뿐 아니라 VPN(Virtual Private Network)과 웹 포털 환경에까지 보안 성능을 구현합니다.

 

RSA SecuriD 솔루션은 Authenticator, 플랫폼 및 에이전트의 세 가지 기본 구성 요소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RSA SecuriD 하드웨어 토큰 업계 최고 품질의 하드웨어 토큰을 통해 가치가 높은 중요 애플리케이션을 보호할 수 있습니다.

 

간단하게 설명하면 OTP 토큰(예.카드형식, 열쇠고리형식, USB형식)에서 1분마다 새로운 패스코드(현재의 패스워드)를 불규칙적으로 발생시켜주며, 이를 입력하면 서버에서 해독하여 인증을 처리해주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현재 금융권에서 보안카드를 대치하는 중이며, 추후 금융감독원 등에서 금융권의 보안을 위하여 의무화할 경우 그 파장이 크리라 예상됩니다.

 

제품의 자세한 제안서는 첨부하였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