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Office Q&A

by (주)엠플 2017. 2. 6.

 

Office Q&A

1. Office 2016 제품군과 Office 365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Office 2016 제품군에는 Word, Excel, PowerPoint Outlook등의 응용 프로그램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모든 응용 프로그램을 한번 구매로 단일 PC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Office 365는 응용 프로그램과 인터넷을 통해 사용 가능한 기타 서비스 (OneDrive에서 제공되는 온라인 저장소 및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가정용 Skype 통화권)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또한, Office 365는 PC, Mac, Windows 태블릿 및 iPad에서 사용 할 수 있으며, 월간 또는 연간 구독으로 사용 할 수 있습니다.

2. Microsoft 계정이 무엇이며, Office를 사용하거나 구입해야 하는데 필요한 이유가 무엇입니까?

 → Microsoft 계정은 Hotmail, OneDrive, Windows Phone, Xbox LIVE, Outlook.com등과 같은 서비스에 로그인하는데 사용하는 전자 메일 주소와

    암호의 조합입니다. 이러한 서비스를 사용중인 경우 이미 사용 가능한 Microsoft 계정이 있는 것입니다. 아니면 새 계정을 만들수 있습니다.

    평가판을 등록하거나 Office를 구입하는 중에 Microsoft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하라는 메시지가 표시됩니다.

    Office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여 관리하거나 일부 구독 혜택 (예: One Drive 저장소 및 다양한 국가에서 사용 가능한 Skype 통화권)을 사용하려면

    이 계정을 사용하여 로그인 해야 합니다.

3. Office는 PC, Mac 및 모바일 장치에서 동일 합니까?

 → 아니요, Office 응용 프로그램은 각각의 플랫폼과 장치에서 최적의 작업을 할 수 있도록 조정되었습니다. 

     Mac 사용자에게 제공되는 Office 응용 프로그램과 버전 번호는 PC 사용자와 다를 수 있습니다.

4. Office 365가 설치된 장치를 변경하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 최대 수의 PC, Mac 또는 태블릿에 Office를 설치한 후 다른 장치에서 Office를 사용하려면, www.office.com/myaccount에 방문하여 장치를 비활성화한

     다음 새 장치에 Office를 설치할 수 있ㅅ브니다. 비활성화한 장치에 설치된 Office 사본은 읽지전용 모드로 전환되므로 이 장치에서는 문서를

     볼 수는 있지만, 편집할 수 없습니다. 원래 장치에 로컬로 저장된 문서는 손실되지 않습니다.

5. Office 제품의 백업 사본을 구할 수 있나요? 

 → Office 365 고객은 www.office.com/myaccount에서 다운로드 하거나 다시 설치 할 수 있습니다.

6. Office 제품 다운로드 시 사용한 마이크로소프트 계정은 추후 변경이 가능한가요?

 → 다운로드 시 사용한 계정은 변경이 불가 합니다. 계정 등록 시 신중하게 등록하여 등록하여 주시기를 권장합니다.

 

Office 365 제한사항

1. 설치 미디어 없음 (Web 다운로드 방식)

2. 다운그레이드 불가

3. 국내에서만 인증 설치 가능 (해외 인증 불가)

4. 제품 키카드 분실시 정품 사용 인정 불가

5. Windows 7 이상만 설치 가능

6. FPP/ PKC 사용 언어 변경 불가 (언어팩 구매가능)

7. 사용계정 등록은 최종 구매자(회사 담당자)의 계정으로 등록

 

 

(주)엠플 공식 블로그

* 제품 견적 요청하기 :  support@impl.co.kr

* 문의하기 : 02-501-0223

* Office 365 전문 블로그 바로가기: http://office365.impl.co.kr/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