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etc

[엠플]Netbackup을 선택해야 하는 4가지 이유

by (주)엠플 2016. 7. 5.

 

 

안녕하세요. 엠플 마케팅팀입니다.

확장을 지원할 수 있으면서도 간소한 환경을 원하십니까?

물리적, 가상, 어레이, 빅데이터 워크로드 전 범위에서 중복을 제거하는 유연한 옵션과 함께 통합적인 복구 플랫폼을

제공하는 솔루션“NetBackup”을 소개 합니다.

 

n  Netbackup을 선택해야 하는 4가지 이유

 

1.     데이터 센터를 위한 최적의 솔루션 (복잡성해소 / 개별 단위 복원 기술 / 가상 시스템 통합)

Ÿ   단일 솔루션으로 최적의 백업 시스템 구축

-        엔터프라이즈 IT의 대표적인 특징 중 하나는 이기종 환경이라는 것입니다.

-        기업의 규모가 확장되면서 각종 플랫폼, 애플리케이션, 인프라스트럭처가 함께 확장됩니다.

Ÿ   다양한 OS 플랫폼 지원 (Windows / Linux / Unix / Mac / Etc..)

Ÿ   가상화 스냅샷 및 고급 기술 지원 Vmware, Hyper-V

Ÿ   DB 백업을 위한 지능형 백업 방식 제공 (Oracle, MS-SQL, Domino, SAP, Sybase )

 

2.     최소의 스토리지로 최대의 데이터 저장 (지능형 중복 제거)

Ÿ   유연한 중복 제거 기술

NetBackup은 클라이언트 또는 백업 서버 및 타겟에서 데이터의 중복을 제거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NetBackup 클라이언트 중복 제거 기능은 소스에서 중복 데이터를 제거하므로 클라이언트에서 백업 사이즈를

감소하여 백업 서버로 전달되므로 네트워크 대역폭 효율성 및 백업 성능을 높일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에서 중복 제거를 수행하기에 적합하지 않다면 Veritas NetBackup Appliance에서 중복 제거를

처리할 수 있습니다. Veritas NetBackup은 백업 관리자가 보호해야 할 데이터의 유형에 따라 유연하게

중복 제거를 수행할 수 있도록 다양한 중복 제거를 단일 솔루션으로 제공합니다.

 

3.     백업 및 복구의 획기적인 속도 향상 (수초 내에 백업 완료 / 대역폭이 낮은 네트워크를 통한 백업)

Ÿ   Netbackup Accelerator

Synthetic Optimize 방식을 이용하여 증분 백업 정도의 시간 및 부하로 풀 백업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Netbackup Accelerator 기술은 Windows의 경우 NTFS Change Journal을 활용하여 대용량 또는 다량의 파일

백업에 적합합니다

또한 이 기술은 NAS NFS / CIFS 를 활용한 효율적인 백업이 가능합니다.

 

4.     비용효율적 자동화 된 DR 구축 (복제 및 오프사이트 소산 / 안전하게 데이터 보관)

Ÿ   Netbackup A.I.R

Netbackup의 자동 복제 기술은 DR Netbackup 서버를 인식하여 완벽한 복제를 수행합니다

중복제거의 기술을 이용하여 최소 데이터만 복제하여 어떠한 전송망이든 최적의 속도를 구현합니다. 또한 전자적 방식의 복제를 통해 보안성도 타 스토리지 또는 VTL, 백업 솔루션 보다 우수합니다.

 

 

 

 

 


n  무상 점검 서비스 신청하기

 

Ÿ   엠플 백업 전문 엔지니어가 방문하여 무상 점검 서비스를 진행 합니다.

Ÿ   분석 및 리포트까지 제공 하는 보안 컨설팅을 받을 수 있습니다.

Ÿ   전문 엔지니어에게 질문도 하고 교류할 수 있는 시간까지 지금 바로 신청하세요!

 

 

 

 


()엠플마케팅(marketing@impl.co.kr)

Phone: 02 501 0223 | Fax: 02 6937 0223 | Address: 서울시 강남구 테헤란로 55 43 2

 

댓글